KAI 한국항공우주 주가 전망 및 기업 분석 목표 배당금 주식 수익률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수수한와이번50
댓글 0건 조회 4회 작성일 26-06-26 05:31

본문

5월 18일 웨딩 촬영을 하고 왔다 드메 정보는 아래 포스팅 참고!​드레스 : 렌느 브라이덜 (한란 이모님)*한란이모님 너무 친절하시고, 드레스도 꼼꼼하게 챙겨주심 가로영상+사진도 많이 찍어주심!​ 메이크업 : 조이 187 본점 (지애 원장님, 솔 부원장님)*메이크업+ 헤어는 아래 포스팅 참고!26/04/18 10:30 AM 촬영 드레스 가봉하러 렌느 브라이덜 방문 2일 전부터 안내 문자가 온다. 위치는 맛짱...오늘 리뷰해볼곳은 청담동 메이크업샵 조이187 본점이다 5월 18일 웨딩촬영날 미리 예약해둔 ...우리 웨딩 스튜디오는 메종드힐&quot이다.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16길 37촬영 3일전에 스튜디오에서 안내 문자가 왔다주차, 작가님 지정, 추가금 등에 관한 안내였고 기억해야 할 것은​주차 1대 발렛비 5천원(잘 보이는 곳에 차키와 함께 두고 내리기)도착 5분전 전화하면 짐 가지러 나와주심작가님 지정은 추가 비용 듬 등이였다​메종드힐 스튜디오의 느낌이 마음에 들었던거라작가님 지정은 따로 하지 않았다(작가님 배정도 인연이지 ? 라는 생각이 있었음 ㅋㅋㅋㅋ)​​촬영 당일에 우리 작가님은 손유정 작가님이셨다 ㅎㅎ여성 작가님이셨고 결과적으로는 대만족 ! 도착 5분전에 연락 달라는 스튜디오의 안내에 따라 연락을 드렸더니 손유정작가님이 짐을 같이 들어주셨다 ㅎㅎ메종드힐 외관!(드레스입은상태+ 신랑은 짐내리느라 정신없어서 예쁘게 못찍음)​메종드힐 시그니처 핑크색 문이 진짜 스튜디오로 들어가는 문이였다 ㅋㅋㅋㅋ​이날 날씨가 너무 좋았어서 설랬다 ㅎㅎ 오늘 포스팅해볼 주제는 웨딩 촬영 시안 만들기이다 ㅎㅎ 5월 18일 웨딩촬영날 :) 내 스튜디오는 메...우리는 촬영 시안을 만들어 갔다 도착해서 한 5분 미팅하고 바로 촬영 시작!​손유정 작가님 정말 친해지고 싶은 성격의 소유자 ㅎㅎ (털털하신데 또 꼼꼼하심 ㅋㅋㅋㅋ)​촬영할때 분위기를 편하게 해주시고 농담도 해주셔서 잘 웃을 수 있게 도와주신다 ㅎㅎ ​그리고 세심하게 포즈를 디렉팅 해주시는데어깨 힘 빼세요 라던가, 고개 오른쪽 or 왼쪽 을 계속 알려주셔서결과물이 정말 좋았던 것 같다 ​취미로 사진을 많이 찍혀봤지만 보정하는거보다 애초에 표정, 자세를 잘찍는게 중요ㅋㅋㅋㅋ​4시간 촬영이었는데 5시간동안 시안에 나와있는 소품도 다 활용해 주셨고, 정해온 장소도 다찍어주셨다 (후루룩 보신거 같은데 어떻게 다 기억하시는지 모르겠다 ㅋㅋㅋㅋ)​촬영 결과물 손유정 작가님 최고 ! ㅋㅋㅋㅋㅋ지금부터는 촬영 결과물 ! 보정 전인데 벌써 너무너무 만족스럽다 ㅎㅎ(사진은 렌느 브라이덜 한란 이모님/ 탁살롱 세린 실장님이 찍어주셨다) 독사진은 신랑이 열심히 찍어줌 !!(압도적 감사 ㅎ ㅡ ㅎ)​*전부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임 *카메라로 찍힌 사진은 원본 셀렉 후 올려야징​1.쇼파 (흰색 풍성 / 검정 수트)​여기서는 신부 독사진을 많이 찍음 !엎드린 자세 생각보다 겁나힘듬 코어 운동 ㅋㅋㅋㅋㅋ플라워 디렉팅은 아래 후기 참고 오늘 내돈내산으로 리뷰해볼 곳은 렁크웨딩&quot이다 내 웨찰 로망이였던 쇼파신 ㅎㅎ 다양한 스튜...​2.핑크 꽃밭 (흰색 풍성 / 검정 수트)뒤에 집? (스튜디오인가) 도 예쁘게 걸려서 화사하니 이뻤던 장소!전신 거울도 있어서 전신거울 연출도 가능작가님이 여기서는 드레스 볼레로 변형을 주고 찍어 주셔서 찰떡같이 다양한 느낌의 사진 획득 ㅋㅋㅋ ​3.흰벽(흰색 풍성 / 검정 정장)여기서는 리본+ 커플운동화로 사진을 찍음커플 운동화 보이게도 찍었는데핸드폰 사진에는 없다 ㅋㅋㅋㅋ깨끗한 느낌이 포인트! ​4.흰벽(분홍 유색 / 회색 정장)환복하고 분홍 드레스와 회색 정장을 입고 찍은 컨페티 소품신(쿠팡 하트 컨페티 분홍 드레스랑 찰떡)​작가님 디렉팅으로 신랑 머리에 꽃도 꽂았는데내 최애 사진 등극 !! ​5. 파란 벽 (분홍 유색 / 회색 정장)파란벽에서 주로 흰색 드레스 입고 찍으시던데분홍 드레스도 잘어울린다 ㅎㅎ ​발랄한 느낌으로 찍은 사진 베일연출 사진도 찍어주셨다! ​6. 핑크 대문 (레이스 캉캉 / 회색 정장)날씨가 다했다 날씨가 다했어 ㅋㅋㅋ메종드힐의 시그니처 핑크대문왜 시그니처인지 알겠다 ​7. 통창 (레이스 캉캉 / 검정 정장)5월 촬영을 하니 통창 뒤에 나무들이푸릇푸릇하게 걸려서 정말 예뻤던 !​​8. 테라스&amp야외 (레이스 캉캉 / 검정 정장)테라스 온실은 기대 안했는데날씨가 좋아서 그랬나 ㅎㅎ 약간 우리 식장이랑 비슷한 느낌도 난다 ​보통 여기서 밤에 조명키고 찍던데낮에 찍어도 예뻤다​​9. 계단 (머메이드/ 검정 정장)마지막 머메이드 드레스는 계단에서도 찍고, 야외에서도 찍었는데​폰으로 찍힌 사진이 별로 없다원본 나오면 구경해야지 !!메종드힐 스튜디오 너무 예쁘고 좋았고손유정 작가님도 진짜 추천!!! 마지막 사진은 우리 스튜디오 사진의 어벤저스 팀 !! 다들 프로셨다 ㅎㅎ 덕분에 감사하게도 기분좋게 촬영 잘 마칠 수 있었다 ​​​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